2.   *박찬열 "찬열아 어디가니?" "친구 만나러 가요." "저녁은 어쩌려고. 오늘 아버지 일찍 들어오시는데?" "나가서 먹고 올게요. 먼저 드세요." 너무 늦게 다니지는 말렴. 현관에서 운동화를 구겨 신는 동작을 멈추고 눈앞의 여자를 바라봤다. 베이지색 니트에 감색 스커트, 갈색으로 염색되어 가장자리 컬까지 완벽한 보... »  천국 문앞의 개 02
2014/10/26 19:21 by 앰앤앰즈 0 comments
소녀시대 팬블로그 들어가서 태티서 사진 보는데 갑자기 너무 슬퍼ㅠㅠㅠ 애들 상 받고 너무 좋아하더라ㅠㅜㅜ 주현이가 태여니 뒤에서 끌어안고 있는 사진 보는데 갑자기 울컥ㅠㅠㅠㅠㅜㅜ물론 애들 다 잘 살겠지ㅠㅜ근데 왤케 슬프져..... 왜 내가 이뻐하는 애들은 다 구설수에 오를까^^...당사자든 그룹이던ㅠㅠㅜㅜ무슨 내가 좋아하면 존나 갑자기... »   태니현
2014/10/15 21:37 by 앰앤앰즈 0 comments
1. 최미노랑 최진리랑 오누이사이 최민호는 엄마닮고 진리는 아빠닮ㅁ음(진리 남자버전이라니...다른의미로 짱일듯) 하여간 그래서 둘이 오빠 동생 사이!!!! 나이차는... 아주 많이 나도 괜찮고 조금 나도 좋을것 같은데 이건 걍 한두살터울이라 칩시다ㅇㅇ 나이차 얼마 안나는데도 진리 애지중지하는 최미노가 보고싶다ㅠㅠㅠ 한살차이나는 여동생 업어키운 ... »   쓰고싶은거
2014/10/04 02:52 by 앰앤앰즈 0 comments
진리야 보고싶어 ... »   예쁜 진리
2014/09/28 01:43 by 앰앤앰즈 0 comments
예쁜 초롱이ㅠㅠㅠ ㄱ근데 성재랑 찍은건 왤케 못생기게 찍엇서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겟어ㅠㅠㅠ성재랑 키스신 찍엇어? 오구오구 아까워 죽겟다 내새꾸ㅠㅠ 초롱아 살 좀 더 찌워!!ㅜㅜ이때로 돌아와ㅠ ... »   초롱초롱
2014/09/27 23:03 by 앰앤앰즈 0 comments
1. *변백현 "수도 끊겼어." 편의점 알바를 마치고 한시가 넘어서 집에 돌아오자마자 도경수가 한 말이다. 손님이 들어올때를 제외하고 몇시간이고 앉아있느라 엉덩이가 저렸다. 차분한 도경수의 목소리를 들으며 나는 잠시 지긋지긋하다는 생각을 했다. "좀 있으면 알바비 들어와. 며칠만 김종인집 가있어." "너는." 몇주... »  천국 문앞의 개 01
2014/08/12 21:52 by 앰앤앰즈 0 comments
'너 교양 이거 들어?' 정수정이 처음으로 최진리의 인생에 걸어들어온 날은 바람이 아직 쌀쌀한 초봄이였다. 아니다, 정정하도록 하자.그날은 3월 12일이였다.딱히 기억하려 하지 않아도 날짜가 떠올랐다.'난 수강신청 망해서 이거 듣는데. 설마 알아서 신청한거?'수정이 진리의 옆에 근현대사 교재를 내려놓으며 웃었다. 강의 시작 전부... »  환상향02
2014/07/31 15:35 by 앰앤앰즈 0 comments
... »  환상향01
2014/07/31 15:33 by 앰앤앰즈 0 comments